Overview
Percent Scripting(Zombie Asset) - com.111percent.gamebase.percent.scripting.zombie-asset
Android
구글로그인
- Android
- google signin unity 유니티 패키지
com.google.google-sign-in-unity
com.111percent.apple-signin-unity
com.111percent.gamebase.authentications.percent-apple-signin
- iOS
- google sigin unity
애플로그인
구조
Android
웹뷰로 구현
[x] 웹뷰 창의 사이즈가 해상도의 비율로 결정되는지 절대값으로 정해지는지 확인 필요.
iOS
Percent GameServerless Login 에서 내부적으로 Percent Auth V2 사용하고 있음
패키지명은 Percent GameServerless Login 인데 실제 사용할 클래스명은 AuthAccountService
동작원리
AuthAccountService.LogInAsync 호출시 Percent Auth V2.AuthAgent 가 AuthProvider 를 관리(구글, 애플)
*유니티용 써드파티들(구글, 애플)에 대한 지원이 부실하므로 네이티브로 구현하여 제공하는 Needs 도 존재함.
Percent Auth V2 vs Percent GameServerless Login 의 차이점
왜 필요한가?
어떤 목적
Auth v2 |- GameServerless |- Perbase
개발단계에서 테스트 계정 생성은 어떻게 하는가?
게임 장르가 RPG라면 육성이라는 특성상 여러 계정
편의성
개발단계에서 로그인이 잘 되었는지 연동 기능이나 연동해지 기능들이 잘 작동되는지 확인하기 위한 운영툴은 개발자에게 제공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