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클라이언트 기반 게임의 필수가이드 입니다.
아래 가이드를 순서대로 구현해주세요.
로그인 및 인증
초기화
using Percent.Authentications.GameServerlessLogin;
private void Awake()
{
// 로그인 서비스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AuthAccountService 정적 클래스를 초기화 합니다.
// 초기화를 진행하기 위해 AuthProviderBuilder 빌더 클래스를 사용합니다.
AuthAccountService.Initialize(
new AuthProviderBuilder()
.UseSignInWithGuest() // Guest 로그인 기능을 사용합니다.
.UseSignInWithGoogle() // Google 로그인 기능을 사용합니다.
.UseSignInWithApple()); // Apple 로그인 기능을 사용합니다.
}
로그인
using Percent.Authentications.PercentAuth.Define;
private async UniTask LogIn()
{
var resultCode = await AuthAccountService.LogInAsync(_providerType);
if (resultCode != EResultCode.Success)
{
Debug.LogError($"Login failed with result code: {resultCode}");
return;
}
Debug.Log("Login successful");
}
자동로그인
private async UniTask LoginSilentlyAsync()
{
var result = await AuthAccountService.LoginSilentlyAsync();
if (result != EResultCode.Success)
{
// 자동 로그인 실패 시 오류 처리
// 계정 정보가 잘못되거나 없는 경우 자동 로그인에 실패합니다.
Debug.LogWarning($"Silent login failed: {result}");
return;
}
Debug.Log("Silent login successful");
}
결제